티스토리 뷰

바른생활

양파즙과당뇨 분석하기

휘게라이프 Gwho 2020. 9. 9. 22:22

양파즙과당뇨 분석하기. 최근에 드라마 보는 재미에 푹 빠졌어요. 예전에는 아예 드라마는 보지도 않았는데 요즘은 재밌는 것도 많고 그 시간만 기다려지고 요즘 저의 작은 소확행이랍니다. 여름동안 열심히 뺀 살을 다시 돌이킬 수 있는 절호의 기회 추석이 다가오면서 제가 열심히 뺐던 살을 맛있는 전과 함께 맞바꿔야한다니 너무 슬퍼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전이 맛있는건 엄마가 너무 맛있게 해준 탓이겠죠? 사람 상대하는 일이 제일 어려운 것 같아요. 다니던 회사 관두고 작은 가게 하고 있는데 뭔가 힘이 드네요. 자꾸 지치려고 하는데 그래도 힘들었던 회사 생각하며 버티고 있어요. 이번엔 양파즙과당뇨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양파를 음식할때 맛있게 요리해서 같이 섭취하는것도 중요하고 좋지만 양파즙은 즙으로 더욱더 빨리 체내에 흡수를 도와주고 들고다니기 쉽기 때문에 그때그때 부족한 영양을 보충해줄수 있어 좋은것 같아요. 식이로 섭취하는 양파의 경우는 맛이없고 맵거나 편식하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양파즙의 경우에는 맵지않고 단맛이 돌아서 가볍고 쉽게 섭취하기 좋은것같아요. 건강식품은 짧게 단기간에 섭취하는 것보다는 지속적으로 장기간 꾸준하게 섭취하는 것이 좋은 효과를 기대할수 있다고 해요. 건강을 위해 선택한 건강식품 올바르고 똑똑한 선택하세요.

 

양파즙과당뇨 외에도 바로 50도 이하의 저온추출로 만들었는지 살펴보셔야 한다는 점입니다. 시판의 양파즙은 대부분 열수 추출이나 중 저온추출로 제조된다고 합니다. 그렇게 된다면 열에 민감한 비타민이나 유산균과 같은 영양소들은 파괴되기에 좋지 않죠. 여러모로 꼼꼼히 골라서 일주일 넘게 남편과 제가 같이 복용해보니 확실히 아침에 일어나기도 가뿐하고 너무 좋았습니다! 특히나 저는 변비가 심했는데 매일 화장실에 가고 있고요. 남편도 확실히 부기가 빠진 게 느껴지는지 살이 빠졌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환절기라면 꼭 걸리던 감기도 어느새 지나갔더라고요. 앞으로도 꼭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각종 질병 예방에 좋은 양파즙에 대해 소개해보려고 하는데요. 매일 일을 하느라 바쁜 직장인 분들이나 일이 고되신 분들의 경우에는 제 몸하나 챙길 여유 없이 일을 한다고 고생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더욱 더 건강을 챙겨야 하는데, 평소 혈액순환이 잘 되어야 각종 질병들을 예방할 수 있고, 건강까지 잘 챙길 수 있기 때문에 잘 알아보면서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나 오늘 소개해드릴 양파즙의 경우에는 효능이 매우 다양하고 체질에 따라서 각자 영향을 받는 효과가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알고 챙겨먹으면 좋을 식품입니다. 영양성분이 있다고 하네요.

 

양파즙에는 혈관질환을 예방하는 성분이 풍부해요. 고혈압을 비롯한 심혈관계 질환은 혈액 속 콜레스테롤 수치에 영향을 받는데요. 즉 유해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 수치를 낮춰줌으로써 혈관 내 압력을 낮추고 원활한 혈류 순환을 도와주는 것이죠. 또한 혈전의 생성을 억제하는 성분에 의해 정상적인 혈액의 순환을 도와줍니다. 이로써 혈액 속 노폐물과 독소 등이 자연스럽게 밖으로 배출되는 효과를 가져오는 것입니다. 특히 양파의 유황성분은 이처럼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하고 적혈구 세포막 기능이 원활하도록 도와주는데요. 이것은 결국 혈압을 낮추고 심혈관계 질환의 위험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양파즙과당뇨 추가적으로 하루도 빠짐없이 양파를 하루에 반개 정도 섭취를 하게 되면 혈관질환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중국인들이 기름진 음식을 먹을 때, 양파와 함께 곁들여 먹는데 그로 인해 심장병이 발생할 확률이 적다는 연구결과가 나타남에 따라, 저 역시 믿고 섭취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양파의 효능은 혈관에서 가장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혈관 내에 돌아다니는 불필요한 콜레스테롤 성분이나 중성지방 성분은 양파에 함유되어 있는 퀘르세틴이라는 성분으로 인해 인체에 쌓이지 않고 배출이 됩니다. 그러므로 양파즙을 꾸준히 섭취를 하면 보다 깨끗한 혈관을 만들어 줄 수 있습니다.

 

요즘 날씨가 정말 많이 덥죠. 기온이 높은 데다가 습하기까지 하니 가만히만 있어도 땀이 줄줄 흐르더라구요. 저는 평소에 땀이 워낙 많은 체질이라, 여름이 더더욱 괴롭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화장을 해도 금세 땀으로 인해 지워져버리고, 옷을 보송하게 말려 입고 나가도 조금만 걷다보면 금세 축축해져서 그렇게 불쾌할 수가 없더라구요. 컨디션도 좋지 않고, 활동을 많이 하지 않아도 몸에 힘이 쭉쭉 빠지는 게 너무 힘들어요. 이렇게 저처럼 땀이 많은 분들이라면 여름철 건강을 더 신경써야 하겠죠?

 

양파즙과당뇨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5/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